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TRAVELING INFO(여행)/AUSTRALIA(호주)

[호주] ECHO POINT 여행?힐링 드라이브

by TSOL(티솔) 2020. 10. 12.

안녕하세요 티솔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일찍 이쁜 카페를 찾아서 가보려다가 아는 지인 분이 여기 가보자고해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ㅎㅎ

15 Normac St, Roseville Chase NSW 2069 오스트레일리아

15 Normac St, Roseville Chase NSW 2069 오스트레일리아

바로 에코 포인트!!!

낚시하기 딱 좋은 곳이면서 카페까지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차를 주차하고 위쪽에서 사진을 찍는데...우와~

보트가 저렇게 잘 정렬되있는 모습을 보고 너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ㅎㅎ

날씨도 너무 좋아서 필터 없는 사진을 찍어서 좋았습니다.ㅎㅎ(필터 원래 안쓰지만 ㅎㅎ)

너무 급한 나머지

빨리 내려가보고 싶어서 내려갔더니!!!

 

카페와~ 음식점~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았습니다.ㅎㅎ

진짜!! 현지인들만 아는 장소!!ㅎㅎ

저도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답니다.

하지만 앉을 때가 없고 여기는 예약을하고 와야 된다고 합니다.(피크시간때)

다음부터는 무조껀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고 말꺼야!!!!!!!!!!!!!!!

 

카페 분위기도 깔끔하고 너무 여유로운 분위기~

하지만 일하는 직원 분들은 여유가 없는 분위기~ㅎㅎㅎ

진짜 사람 많아서 바뻐 보였습니다.ㅎㅎ

포장메뉴 가격이 쫌 비싸긴 합니다^^

데이트하러 오기 진짜 좋은데 인거 같습니다.

시드니 근처 사시면 꼭한번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진짜 데이트 코스 딱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옆에 모래쪽 근처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고

위로 올라가면 바베큐하는 장소도 있답니다!!

아쉽게도 피크닉장소는 사진으로 못 담아와서 아쉽!!

진짜 사진 찍는게 습관이 안되있어서 못찍었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