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이쁜 카페/ 감성 카페/ 시드니 카페

by TSOL(티솔) 2020. 9. 25.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오늘은 물리치료를 받고

이쁜 카페가 없나 돌아 다니다!!

찾은 카페!!!

음식도 맛있나 본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아침 6시부터 가게 오픈 하던거 같았던데....암튼

오늘의 커피 가게집 이름은 "Mellow me"

한국말로는 "부드러운 나" ㅋㅋ

번역하면 웃기긴 합니다.ㅎㅎ

아이스 롱블랙(호주 영어) 한국말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겨근 $6달러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ㅎㅎ

맛있는 메뉴들 많이 파는데요.

아직 먹어 보진 못했습니다.ㅠㅠ

(다음에 메뉴들 많이 시켜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카페 분히기 더 이쁜데..

사람들이 많아서 빨리 찍느라..잘못 찍었네요!

카페 분히기 약간 이자카야 분히기는 나지만

안에 꽃들과 코지(아늑한)한 테이블!

음식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점심겸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딱 좋은 카페 인 것 같습니다.

안좋은점 일찍 열고 일찍 닫는다는 점!!

호주 모든 카페들이 그렇지만요ㅎㅎ

저쪽이 입구 밖에서 먹을 수있게 테이블도 설치 되어있답니다.

밖에도 꽉차고 안에도 꽉차고..

맛도 좋치만 직원들과 사장님이 엄청 친절한게 영업 비밀인거같네요ㅎㅎ

이렇게 다들 혼자와서 혼밥 먹고 가는 것 같아서 저도 다음엔 혼밥을 여기서..ㅎㅎ

주로 외국인 손님들이 많은 거 같아요.

저도 여기 5번 넘게 와봤지만 음식은 아직 안먹어봤습니다.

하지만 매번 갈때만다 이렇게 손님이 많은 이유는

음식이 맛있어서 아닐까요?ㅎㅎ

다음번에는

음식사진을 포시팅 해보겠습니다.

주소는

7 AUSTRALIA AVENUE, OLYMPIC PARK SYDNEY 2127

"Mellow Me"

#맛집투어 #맛있는커피집 #커피맛집 #시드니커피맛집 #올림픽파크커피맛집 #올림픽파크 #커피한잔 #일상 #커피맛집소개 #시드니투어 #시드니여행 #커피 #MELLOWME #멜로우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