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WORLD NEWS/AUSTRALIA NEWS

[호주 뉴스] 호주 여행 가능성이 보인다

by TSOL(티솔) 2020. 10. 12.

안녕하세요 TSOL입니다.

많은 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락다운 해외여행 출국 금지를 한 국가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호주 스콧 모리슨 총리는 이제 조금씩 규제를 풀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음 달 11월에는 뉴질랜드 이웃 국가는 보더 문을 열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좋은 소식이죠?ㅎㅎ 하지만 아직 다른 국가에 대해서는 열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스콧 모리슨은 코로나19 확산세가 둔화된 따라 한국 등과 여행 재개 문제를 협의 중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11일 기자회견에서 아시아 국가 한국, 일본 그리고 일부 국가들과 여행 재개 문제를 협의했고 싱가포르 여행도 협의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좋은 성과를 거둔 여러 나를 좋게 보고 있으면 호주와 같은 수준의 방역을 성공을 거둔 나라들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호주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3월에 국경을 폐쇄하였고 그로 인해 많은 관광산업이 죽었다고 했고 다시 소생시키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주는 코로나 확진자 숫자가 확연히 줄었고 많이 좋아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곳 다시 여행을 자유롭게 하는 날이 멀지 않았다는 좋은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ㅎㅎ

하지만 백신도 빨리 나와 더 안정감 있는 여행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WORLD NEWS > AUSTRALIA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신 맞어야 비행기 탄다?  (0) 2020.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