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World Stock MARKET(세계주식)

테슬라 니콜라 주식

by TSOL(티솔) 2020. 9. 24.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오늘 새벽...

테슬라와 니콜라 주식이 상당히 많이 빠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일단 그래프를 먼저 보겠습니다...ㅎㄷㄷ

무려 -10.34% 빠지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베터리 데이때 많은 특별한게 없어서 그런듯 보입니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빼야되나?

제 생각엔 테슬라는 내년에도 상당한 주가를 보일 듯 보입니다. 그 이유는 유로 기준 때문입니다.

내연 기관차를 이제는 타면 벌금 먹는 시대가 온다는 거죠!

내년부터 유럽 국가들은 내연기관차를

판매 금지를 내린 국가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어떤 차가 시장에 들어 올까?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니콜라....

주식이 상당히 많이 빠졌는데요

올해 최고의 하락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촤고까진 아니고요 ㅎㅎ

하루에 -25.83%.....

-15%까지 보고 희망이 없네라고 잠을 이루고

다음날 울면서 출근 ㅋㅋㅋㅋㅋ

니콜라는 또 왜 많이 빠졌을까요?

아직 특별한 기술이 없고 화장 사임에 대해서 인거같습니다. 니콜라는 GM, CJ 라는 기업이 있기 때문에

그나마 희망을 걸어 봅니다 ㅎㅎ

혼자서는 크지 못하지만 여러 기업들이 있기 때문에

미래에 수소전지차가 나오면 주가가 테슬라처럼

몇배 뛰는 날이 올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삐삐 써보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휴대폰이 나오면서 서서히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몇년 후의 미래 전기차와 수소차의 시대가 오지 않을까요?ㅎㅎ

불과 5년전만 돌아봐도 테슬라라는 자동차 아셨나요?

사람들 인식은 전기차?

별로 관심이 없었죠 ㅎㅎ

마치 먼 미래를 바라보는 것이였죠

하지만

이제는 먼 미래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시대입니다.

테슬라 전망과 니콜라 전망!!

뉴스 업데이트 되면 또 글을 올려 보겠습니다.

#미국주가하락 #미국증시 #테슬라전망 #니콜라전망 #테슬라 #니콜라 #미국주식 #나즈닥 #미국주식뉴스 #미국주식종목 #미국주식전망 #미국 #주식 #금융 #주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