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World Stock MARKET(세계주식)

[초보] 뉴욕증시마감/미국증시/다우지수

by TSOL(티솔) 2020. 9. 26.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이번주 미국 증시 마감을 나쁘지 않게 끝난거 같습니다.

다우 +1.34%

나스닥 +2.26%

S&P 500 +1.6%

요즘 미국 주식을 볼때 마다 심장이 철컹철컹 거리고 있는데요.

이번주 장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테슬라 니콜라 빠지는 모습이...

엄청났습니다.

하지만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니콜라는 아니지만요)

애플도 상당히 많이 빠졌지만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다우

다우도 빠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주는 1.34%로 나쁘지 않게 장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나즈닥 종합 2.26%

이번도 아주 좋은 마무리로 ...끝나고 봅니다.ㅎ

요즘 나즈닥지수가 많이 빠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주는 아주 반가운 지수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아길 바랍니다ㅎㅎ

다음 주도 열심히 분석하고 새로운 뉴스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초보인 저도 열심히 분석하겠습니다.ㅎㅎ)

저는 장기 투자자여서,,ㅎㅎ

#뉴욕증시마감 #뉴욕증시 #뉴욕다우 #미국증시마감 #나즈닥지수 #다우지수 #주식분석 #시가총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