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호주]시드니 차이나타운 맛집

by TSOL(티솔) 2020. 10. 4.

안녕하세요 티솔입니다.

시드니 시티 오시게 되면 차이나타운을 꼭 보시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꼭 꼭 먹어봐야 되는 음식!!!!

 

chinese noodle house

바로 여기 입니다.

이집은 너무 줄도 많고 호주 현지인들도 많이 와서 인기가 진짜 많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저 혼자 동양인이였습니다.

나머지 전부다 호주인 흑인 등등 여러 나라 사람들이 와서 즐기고 있었습니다.

(여러나라 사람들 왔다면 이미 인증은 끝난거 같네욯ㅎㅎ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빈 테이블은 옆집 테이블 입니다.

이 지역에 있는 중국음식은 다 맛있긴 합니다.

저도 왠만한 중국음식 여기서 다 먹어 봤지만 이집은 진짜 진짜 추천!!!

 

메뉴는 이렇게도 나와있습니다.

책자도 있긴합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공부 잘하는 사람은 책으로 본다고 하던데...

그냥 사진만 찍어봤습니다.

(이미 주문 끝난 상태에서 찍어봤습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중요한건 여기 만두가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옆에서 외국인들도 먹으면서 촉감이 너무 좋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ㅎㅎ

"와우~ 택스쳐오브 덤플링 이즈 쏘 굿" 이런식으로 ㅎㅎㅎㅎㅎㅎㅎ

가게 안에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사람들이 꽉차고 생각보다 안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협소해서

많이들 밖에서 먹습니다.

점심하고 저녁때는 사람들이 넘처나서..앉기 하늘의 별따기!!

배가고파서 빨리 주문하고 기다렸더니 자리가 나서 10분만에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저는 이렇게 시켜봤습니다.

1. dumpling noodle soup 2. mada tofu 3.salt&peper squid

만두면국,마파두부, 소금후추오징어튀김

가격은 $13,$15 $18

튀김이 최고 비쌈..... ㅠㅠㅠ

하지만 최고로 맛이 좋습니다.

사실 저기서 왠만한 메뉴 다 먹어봐서 먹고 싶은 것들을 시켜봤습니다.

저기서 추천 음식은 $18달러 짜리 오징어튀김과 스팀만두 강추!!!

요놈 추천!!!

진짜 인생 오징어 튀김 맛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량도 많습니다!!

여기서 이특 보시려면 최소4명가셔서 음식 4개 시켜서 먹어야 이득!!

2명가면 량이 너무 많습니다.ㅎㅎ

저는 대식가라 3개의 메뉴를 시켜봤습니다.ㅎㅎ

(남겨서 쫌 사왔긴 했습니다)

저는 술을 마시지 않는데 사람들이 술을 사와서 안주로 시켜서도 많이 먹는 답니다.

(술집은 아니고 밥집입니다)

여기도 다 중국인이 하는 맛집들인데 1층에 밖에 있습니다!!

딱 봐도 사람 많아서 줄 서있는 그곳이 바로 이 집 입니다.ㅎㅎㅎ

Shop TG2, 8 Quay St, Haymarket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Shop TG2, 8 Quay St, Haymarket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맛집추천 #시드니맛집 #중국음식맛집 #맛집투어 #맛집일상 #맛집 #차이나타운맛집 #시드니시티맛집 #호주맛집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