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호주] 이스트우드 해장국

by TSOL(티솔) 2020. 10. 3.

안녕하세요 티솔 입니다.

저녁에 일 끝나고 주말인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한식이 땡겨서 온 곳은...

이스트우드 해장국 입니다.

 

 

117/62-80 Rowe St, Eastwood NSW 2122 오스트레일리아

117/62-80 Rowe St, Eastwood NSW 2122 오스트레일리아

지역은 이스트우드!!

EASTWOOD STATION에서 100미터 쭉 걸어 올리가시면 있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가게 분위기는 그냥 일반 해장국집 느낌입니다.ㅎㅎ

사장님이 저랑 같은 나이 또래? 노래가 딱 제 스타일..ㅎㅎ

해장국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판만 봐도 맛있는 것들 천구.ㅎㅎㅎ

 

 

 

 

 

기본 반찬들도 꾀나 많이 나와서 좋았습니다.ㅎㅎ

(6첩반찬 아니면 안먹는데.....5첩이라니...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메인 메뉴!!!

 

 

 

 

 

순두부 찌게랑 불고기

순두부:$13불 불고기:$15불

너무 가격대가 다른데보다 싸서 놀랐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퀄리티도 만점에다 맛도 끝내줍니다.!!

벌써 여기 두번째 방문인데..

점점 퀄리티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호주 놀러오셔서 한식 땡기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합니다.

(다른데보다 가격 $2~$5불 쌉니다)

 

 

#이스트우드해장국 #호주맛집추천 #시드니맛집추천 #해장국맛집 #맛집일상 #맛집투어 #시드니해장국집 #맛집탐방블로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