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TRAVELING INFO(여행)/AUSTRALIA(호주)

[호주] 젤라또 카페 MESSINA

by TSOL(티솔) 2021. 10. 11.

안녕하세요.

이제 코로나 락다운이 풀려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갔다 왔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 젤라또가 먹고 싶어서 구글맵으로 찾아보다.

시드니 알렉산드리아 근처에 맛집하고 평점이 좋은 집을 찾았습니다.


장소는 완전 공장처럼 생겼어 당황했지만 막상 근처로 가보니 미니 카페처럼 돼있더라고요.

아직 코로나 부분 락다운이여서 테이블은 없었습니다.

웨어하우스 처럼 생겨서 좀 당황할 수 있다는 점 참조 하세요~ㅎㅎ

그래도 인도 쪽으로 오면 이러게 길이 있습니다.

사실 트레인이나 버스로 타고 오시기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이는 듯합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충분히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58 Mentmore Ave

58 Mentmore Ave, Rosebery NSW 2018 오스트레일리아

위에 주소 나와있으니 참조하셔서 가시면 됩니다.ㅎㅎ

가게 들어갔는데 직접 수제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가게 입구는 이렇게 있습니다.

사실 잘 못 온 줄 알고 다시 나가려던 참에 어떤 외국 분이 나오는 것을 보고 사진 찍고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가게 구경도 하고 맛있는 젤라또도 먹었습니다.ㅎㅎ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실패하지 않는 쿠키앤크림하고 스트로베리를 먹어봤습니다.

역시 젤라또의 꾸덕꾸덕함이 맛이 있었습니다.

특히 쿠키앤크림도 직접 만든 것이라 좀 짠맛? 도 느껴졌습니다.

사실 소금 한 덩이가 씹혀서 놀랐습니다.ㅎㅎㅎ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셨을 텐데 조금 비싼 편이긴 한데 진짜 맛이 있습니다!

밀크셰이크 좋아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못 먹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가게 되면 꼭 도전을 ...!!!

이렇게 저는 2scoops을 시켰고 전시되어 있는 케이크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진짜 젤라또 전문점이라 다양한 종류가 많이 팔았습니다.

왜 구글맵에서 평점 5점 중에 4.7인 줄 알 것 같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평점은 5점 만점 중 4점을 주고 싶은 이유는 교통이 불편하다는 점에서 마이너스를 주고 싶네요.ㅎㅎㅎㅎ

나가는 길에 이것을 발견 ....

하지만 제 스타일의 맛이 없어 패스했습니다.

나중에 밥 먹고 디저트로 젤라또를 먹으러 다시 찾아 올 만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