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Form Informations(모든정보 모으기)

[호주] 분리수거하고 돈벌기!!

by TSOL(티솔) 2020. 10. 11.

안녕하세요 TSOL입니다.

오늘은 호주에서 재활용을 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물병, 음료수 캔 등등 여러 플라스틱 유리병 들을 그냥 버리는데요~

그게 다 돈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ㅎㅎ

저렇게 뒤에 10센트 Refund at collection depots...이라고 쓰여있습니다.

모든 병들 모든 플라스틱 병 뒤에 확인해보시면 저렇게 써져있는 것이 있고 없는 것이 있습니다.

한국도 저런 시스템 만들면 많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옛날에 주스 병 슈퍼에 들고 가면... (나이 공개 되려나?ㅋㅋㅋㅋ아직 어리답니다)

 

분리수거 잘해서 여기로 가지고 오셔서 투입하면 돈이 막 올라가는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ㅎㅎ

저도 많이 했을 땐 총 $50달러까지 해봤는데요~

지폐 받으면 쏠쏠합니다.ㅎㅎ

한국인들은 분리수거 진짜 잘해서 한국에도 도입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습니다.

(안되는 이유가 있겠죠?ㅋㅋ)

10개 모으면 천원...ㅎㅎ

100개 모으면 만원

별거 아닌 거 같아도 티끌 모아 티클이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커피값 정도는 나오는 편이라 좋습니다~

이런 영수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기 스크린에 보면 기부금으로 쓸 거냐? 아니면 영수증으로 뽑을 것이냐?

옵션이 두 개 있는데 저는 뽑았습니다.ㅎㅎ

총 $5.80 진짜 커피 한잔 값이네요~ㅎㅎ

저는 조금 모은 편이라 외국 분들은 몇 백 불씩 받아갑니다.ㅎㅎ

영수증은 woolworths 마트로 갖다주면 현금으로 주니 많이 사용해보세요^^

음료수 박스로 사시는 분들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