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시드니 여행/차이나 타운/ 버우드 타운

by TSOL(티솔) 2020. 9. 25.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드릴 곳은 시드니 Burwood Station에 있는 차이나 타운입니다.

이 지역은 중국인들의 인구가 거이 80%를 차지합니다.

중국이나 다름 없습니다.ㅎㅎ

길거리를 지나다니면 중국인지 호주인지 정체성이 헤깔릴 정도로 중국인이 많습니다.

일딴 제 차를 주차하고 한번 내려가 봤습니다.

(제차 아님 ㅋㅋ 이런 멋진 차도 있답니다 ㅎㅎ)

맥라렌...ㅎㄷㄷ

주차를하고 내려와봤는데요

한국 인형 뽑기 가게랑 비슷해보여서 찍어봤습니다.

한국보다 더 비싸서 저는 여기 그냥 pass했습니다.

한판 하는데 2불정도 해서 그냥 조용히 지나가 주는 센스를 ^^

여기 지역이 길거리 음식 느낌으로 많이 팝니다.

양꼬치, 마라탕, 닭발, 버블티, 등등 여러가지 팔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는 버우드에 일부 지역이여서 디테일하게는 못찍었습니다.ㅠㅠ

음식이나 버블티 같은 걸 사와서 이렇게 앉아서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여기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요.

특별히 공유 합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ㅎㅎ

(그냥 앉아 있어도 됩니다)

사진도 찍을 수있게 조명도 설치!!!

그리고 카메라 거치대도 있어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버우드 차이나 타운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차이나 타운이라고 명시 되있는 곳만 찍어서 올려봤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버우드라는 직역은 엄청 큼니다!!

그냥 길거리 돌아다니면 왜 여기가 중국인 도시인지 딱 압니다ㅎㅎ

다음에는 이 지역에서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것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시드니여행 #시드니투어 #시드니맛집 #시드니관광지 #시드니가볼만한곳 #버우드 #burwood #마라탕 #중국타운 #중국음식

#버우드중국맛집 #시드니소개 #버우드소개 #시드니버우드차이나타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