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감성 카페+조용한 카페

by TSOL(티솔) 2020. 10. 6.

안녕하세요 티솔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는 지인이 일하시는 카페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진짜 테라스도 이쁘고 가게가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TERRA COTTA입니다.

Redfern인 근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4-80 Ivy St, Darlington NSW 2008 오스트레일리아

74-80 Ivy St, Darlington NSW 2008 오스트레일리아

여기 커피하고 브런치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카페 카운터 앞에 이런 식으로 빵들과 샌드위치~

커피 만드는 곳도 뻥 뚫려있어서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밝아서 분위기도 깔끔해 보이고 편히 쉬었다가 가는 느낌의 카페~~

인테리어 디자인도 너무 이쁘게 꾸며놓으셔서 좋았습니다.ㅎㅎ

 

 

 

 

메뉴판 가격도 다른데 비해 엄청 싸고 좋았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물도 스파클링 워터로 준답니다. (일반 물도 있습니다)

 

일단 시작을 커피로 ~~

원래 커피 맛을 아는 분들은 따듯한 거 마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 같이 커피 맛 모르는 사람은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롱 블랙(호주 영어)

아이스커피, 아이스 롱 블랙, 콜드 브루

거품 없는 게 콜드브루입니다~

배고파서 브런치도 시켜봐는 데요~

(브런치보단 브렉퍼스트)

 

갈릭 스파게티/ 레드 펀 샌드위치

 

그리고 빵도 시켜봤습니다.

망고 주스?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셔서...ㅎㅎㅎ

 

사진을 너무 막 찍어서 ㅠㅠ

 

사장님이 또 후식으로 이것을 주셔서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여기 사장님도 엄청 세심하시고 유쾌하신 분이라 외국인들한테도 장난을 많이 치는

모습이 너무 웃겼습니다.ㅎㅎㅎ

외국인 손님이 주문한 커피 몰래 가서 찍어봤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평점을 10점 만점을 줘도 되는 곳!!

진짜 여기 브런치나 커피 드시러 꼭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서비스도 최고 맛도 최상급 가격도 착합니다.ㅎㅎ

저렇게 먹었는데 $45달러~ㅎㅎ

(물론 지인 있어서 할인받았습니다 ㅠㅠ)

여기 사장님이 진짜 세심하셔서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은 너무 강추 합니다.

외모도 잘 생기셨습니다ㅎㅎ

외국인 당골도 엄청 많이 온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 빼고 다 외국인 손님이였습니다.ㅎㅎ

저는 나중에 브런치 먹으러 ~~^^

강추 카페!!!

#시드니카페추천 #TerraCotta #시드니이쁜카페 #시드니감성카페 #이쁜카페추천 #감성카페추천 #카페추천 #커피맛집 #브런치맛집추천 #시드니브런치맛집추천 #편안한카페 #호주이쁜카페추천 #호주카페추천 #시드니감성 #시드니커피맛집 #맛집 #시드니맛집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