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호주]이쁜카페+감성카페+이쁜음식점

by TSOL(티솔) 2020. 10. 9.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오랜만에 에스킨빌 지역을 돌다가 찾은 맛집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 끝나고 오후3시쫌 넘어서 너무 배가 고파서 돌아 다니다가 찾은 피자집!!

PIzza Piatsa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들어가기 싫었지만 밖이 너무 이뻐서 한번 도전을 해봤다.

직원이 밖에 나와 있어서 부담이 되긴 했지만 그 두려움을 이겨내고 자신있게 들어 가게되었다.

 

날씨도 좋고 너무 밖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화창한 날~~

우리가 들어가니 그때부터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다.

 

커피와 레몬라임비터

카페로만도 즐길 수 있었지만 배고 너무 고파서 여러 음식을 시켜봤습니다.ㅎㅎㅎ

 

카운터와 밖에서 음식을 나르는 곳~ㅎㅎ

메뉴를 보고 음식을 선택 ~~

 

 

 

 

 

Previous imageNext image

 

다 영어로 되있어서 ~영어 울렁증~ㅎㅎㅎㅎ

하지만 여기는 호주 열심히 안되는 발음 굴려서 해봤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량이 많아서 놀랐지만 다 먹었답니다ㅎㅎㅎ

 

크림 파스타는 난생 처음 먹어본 맛!!

진짜 신기한 맛이 났습니다~ㅎㅎㅎ

맛있었지만 진짜 독특한 맛이 나서 조금 신선했습니다.

(치즈 때문인가??ㅎㅎ)

하나도 남김 없이 끝내 버렸답니다.ㅎㅎㅎ

시내 내부에서도 먹을 수있는데 밖이 너무 좋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ㅎㅎ

주소는

아래 있습니다~ㅎㅎ

커피도 생각보다 너무 까끔해서 좋았습니다.ㅎㅎ

(진정한 커피맛은 뜨거운거 마셔봐야 되는데 말이죠 ㅎㅎㅎ)

레몬라임비터는 뭐 다 똑같죠 ㅎㅎㅎ

65 Erskineville Rd, Erskineville NSW 2043 오스트레일리아

65 Erskineville Rd, Erskineville NSW 2043 오스트레일리아

주차는 이렇게 빽빽한 곳에다 주차를 해야합니다..ㅎㅎ

한국에서 운전 하던게 생각이 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