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호주 감성 카페 (시루) 웨스트라이드

by TSOL(티솔) 2020. 10. 4.

안녕하세요 티솔 입니다.

오늘은 넓고 커피맛 좋고 팥빙수 맛집을 소개 합니다.

시루라는 카페인데요~

여기는 떡과 커피를 파는 카페입니다.

다양하게 많이 팔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너무 날씨가 더워 팥빙수를 먹으러..왔습니다.ㅎ

 

깔끔하고 넓은 카페여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안 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있습니다.

 

뒤로 가는 길도 잘 꾸며 놓아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뒷공간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하지만 뒷문은 찍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뒷 공간에서 학생들이 공부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ㅎㅎ

공부를 하실 거면 여기 카페 추천합니다!!

아주 조용하고 노래도 잔잔하게 나와서 집중이 잘 될 것입니다.^^

옛날 감성 느낌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ㅎㅎ

한국 구멍가게 느낌?ㅎㅎ

진짜 먹음직 스럽게 진열해놨습니다.

한개 집어 먹을뻔 했습니다.ㅎㅎㅎ

메뉴판이 저렇게 밖에 안나와있어서 멀리서 찰칵!!

 

날이 더워 빨리 팥빙수를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팥빙수~~

여기 팥빙수 진짜 진짜 맛이 있습니다!!!

가격은 사실 못봤습니다.

(아는 분이 사주셔서..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981 Victoria Rd, West Ryde NSW 2114 오스트레일리아

981 Victoria Rd, West Ryde NSW 2114 오스트레일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