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스트라스필드 밀당 -돈가스, 쫄면

by TSOL(티솔) 2020. 10. 16.

안녕하세요 TSOL입니다

오늘은 Straithfield Station에 있는 한국 음식점을 가봤습니다.

몇 주 전부터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병원에 있었을 때 여기 많이 왔었습니다.ㅎㅎ(포장으로)

1년 전쯤에 시드니 살지 않았을 때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때 기억이 좋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가게 이름은 밀당 입니다.ㅎㅎ

가게 앞쪽은 데요~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실내 내부 사진입니다.ㅎㅎ

조금 아담하긴 하지만 그래도 20-25명 정도 들어올 수 있는 사이즈?ㅎㅎ

저번에 사람들 꽉 차서 못 먹었던 기억도 생각나서 이번에는

사람들 없는 시간을 공략해서 왔습니다. (3시쯤?)

메뉴는

여기 돈가스가 맛도 있지만 아주 크게 나와서 인기 만점!!

사진으로는 사이즈 실감이 안 오 실 거 같아서~

밀당

스트라스필드 밀당 돈까스

진짜 완만한 사람 얼굴보다 크고 손바닥보다 큽니다

성인 기준으로 2인분 됩니다 ㅎㅎ

잘 드시는 분들은 1인분의 될 수도 있고요~ㅎㅎㅎ

 

쫄면도 엄청 맛있습니다~ㅎㅎ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더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이즈 보이나요? 쫄면과 돈가스 ㅋㅋㅋ

저는 잘 먹는 사람이기 때문에 다 먹었답니다.ㅎㅎ

 

물은 셀프입니다ㅎㅎ

여기 있는 메뉴 웬만하면 다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가성비는 맛과 량이 다 보상해드립니다.ㅋㅋㅋ

저 개인적으로 포스팅 기준이 량과 맛이 좋아야 올리는 성격이라..ㅎㅎ

그래서 여기 근처에 한인 식당 많은데 안 올린 곳 몇 군대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여기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