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Yummy Restaurants( 맛집소개)

로즈 쇼핑센터 Tomodachi 일식집

by TSOL(티솔) 2020. 10. 17.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로즈 쇼핑센터 안에 맛있는 일식 집이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제 생각엔 한국인이 운영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호주여서 영어로 주문을..ㅎㅎㅎ

(영어 못하지만.ㅠ.ㅠ)

요즘 일식에 점점 빠져 들고 있습니다.

한식하고 일식은 너무 맛있 습니다.ㅎㅎ 하지만 전 양식파~ㅎㅎ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가격도 다른데에 비해 엄청 저렴했습니다.

저기에 있는 메뉴들 다먹어 보고 싶지만... 런치 박스가 땡겨서 런치 박스를 시켰습니다.

런치 박스 3시까지여서 3시 전에 가셔서 시켜야 합니닿ㅎㅎ

 

가게가 엄청 크고 깨긋하고 진짜 일본식 분위기 이지만 아무래도 쇼핑센터여서

조금 시끄러운 부분이 있습니다.ㅎㅎ (엄청 시끄럽진 않습니다)

회전 초밥으로도 즐기실 수 있고 테이블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도 있습니다.

앉는데가 상당히 많습니다.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치킨데이아키 런치 박스

아기다쉬토프(두부) 너무 맛있었답니다~ㅎㅎㅎ

캐나다에 있을때 일식 런치박스 먹었을때 생각이 났었습니다~ㅎㅎ

10년?몇년전에 기억이 나면서~추억의 맛을 찾아서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ㅎ

 

살몬덮밥(돈부리)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ㅎㅎ

요즘 생각하지 않고 아무대나 막 가서 먹는데 맛집이 많아서 포스팅을 빨리 못해서...

그래도 이건 꼭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합니다.

앞으로 일식 먹고 싶을때 여기로만 와야 되겠다는 다짐을 하며~~ㅋㅋㅋ

다른데는 비싸고 맛에 감동도 별로 없다고 느꼇는데 여기는 맛있습니닼ㅋㅋ

물론 진짜 맛있는 일식집도 진짜 많습니다.ㅋㅋ

다음에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일식집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요즘 맛집만 포스팅 하네요 ㅎㅎ 뉴스좀 봐야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