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TRAVELING INFO(여행)

[호주]시드니 오페라하우스/시드니 하버브리지

by TSOL(티솔) 2020. 9. 29.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시드니에서 가볼 만한 곳은 다들 아시다 싶히 오페라 하우스를 꼽을 것입니다.

저도 처음 호주 왔을때 트레인(기차)를 타고 왔던 기억 있습니다.

첫번째로 Circular Quay Station에서 내리면 어디로 가야 할지 바로 알 정도로 가까히 있습니다.

저도 왠만해서 이 쪽으로 갈땐 차를 안타고 가는데요.

주차 할 공간도 없고 주차 할 때가 있다면 비용이 엄청 비쌉니다.

그 돈으로 맛있는 걸 먹는게 좋습니다.ㅎㅎ

사실 오페라 하우스는 가까히 갈수록 사진 찍는 구도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반대 쪽으로 가서 찍으시면 됩니다.ㅎㅎ

고생을 덜어 드리기 위해 알려 드립니다.ㅎㅎ

하지만 여행을 오셨다면 가까히 가서 안에도 찍으면 좋습니다.

완전 안에까지는 못들어 갑니다.

들어가려면 조금 비싼 티켓을 구매하고 들어가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주변에서 사진 찍고 이동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오페라 하우스 아랫층에 바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쪽에서 먹어봤는데 비싸고 가성비 떨어집니다.ㅎㅎ

하지만 여행와서 한번쯤은 해볼만합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이 쪽길이 오페라 하우스가는 길인데요.

하버 브리지가 보입니다.ㅎㅎ

솔직히 오페라 하우스 찍으러 가려다 하버브리지 찍고 하버브리지 가려다가 오페라하우스 찍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찍습니다.ㅎㅎ

하지만 가까히 분히기 있게 찍고 싶으면 페리(배)를 타는 것으 추천 합니다.

페리 비용 많이 들지 않지만 다른 곳에서 내려지게 되서 일정 마무리를 하시고 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갔다 다시 돌아 올 수 있지만 번거럽고 구경 할 때가 많아서요..ㅎㅎ

이렇게 카페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원래는 사람들이 꽉차 있어야 되는데 많이 없네요.ㅎㅎ

하버 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를 다 보고 이제 다시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쪽으로 걸어가시면 Circular Quay Station이 나옵니다.

저 쪽 방향으로가면 시드니 시티가 나온 답니다!

#시드니오페라하우스 #시드니하버브리지 #시드니여행 #시드니여행지추천 #일상여행 #여행지추천 #여행블로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