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TRAVELING INFO(여행)

[호주] 유명한 8자모양 수영장

by TSOL(티솔) 2020. 9. 30.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로이얼 네션널 파크(ROYAL NATIONAL PARK) 에 있는 FIGURE EIGHT POOLS 입니다.

여기는 마치 외국인 현지 비밀 장소 관광지라고 말하면 좋겠네요!!

왜냐하면!!!

(관광 상품으로 안나온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를 가려면 2시간동안 걸어 내려가야 됩니다.

그리고 돌아올때 2시간 올라와야 됩니다.

왕복 4시간-6시간 입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가는길이 너무 이뻐서 좋습니다.

사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아서 2시간 내려가야되는데 더 걸릴 수가 있습니다.ㅎㅎ

저도 목적지까지 2시간 만에 갔긴했는데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진찍고 빨리 걷고 해야 2시간입니다.ㅎㅎ

저기 해변이 보이는데요 저기에서가 반정도?왔다고 보시면 됩니닿ㅎㅎ

 

해변을 도착하면 이런 모습입니다.ㅎㅎ

바다에 빠지고 싶었지만 목적지를 향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낚시하기 진짜 좋은 환경이고 갯바위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하는 곳입니다!!

저도 낚시를 매우 좋아하지만 그냥 지나치고 목적지를 향해 계속 걷고 또 걸었습니다.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슬슬 해변쪽을 벗어 나면 이런 신박한 돌들이 나옵니다.ㅎㅎ

진짜 신기한 바위 구조물들이 많아서 사진 작가들도 많이 와서 찍고 갑니다.

가는 길도 이쁘기도하고 신기한 것들도 많습니다.

2시간을 걸어온 결과 !! 드디어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아주 고은 물들이 있다는 것을요ㅎ

대표이미지 삭제

TV에서만 봤던 바다의 세계를 눈 앞에서 보아서 신세계였습니다.ㅎㅎ

조그만한 물고기도 저기에 살고 있습니다.ㅎㅎ

가끔 여기에서도 사람들이 들어가 수영을 즐기고 있더군요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제가 원하던 그곳 8자모양의 수영자을 도착했습니다.ㅎㅎ

수심은 그렇게 깊지는 않습니다

여기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어서 빈 공간을 찍기가 쉽지는 않습니다.ㅎㅎ

그래서 계속 도전 끝에 얻어낸 사진 ㅎㅎ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빈공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ㅎㅎㅎ

실재로 물이 조금 뿌였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몸을 담고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물들에 비해 색이 조금 다름을 느꼈습니다.ㅎㅎ

하지만 한국에 있는 한강보다는 깨끗합니다.ㅎㅎ 안에 다 보이긴 합니다

여기 가실때 수영복 수건 꼭 챙겨서 한번 인스타 감성으로 찍으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참고로 저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막개도 챙기시면 좋습니다.ㅎㅎ

여름인데도 생각보다 춥습니다.

인어공주도 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는 우연히 봤습니다 ㅎㅎ

 

호주 시드니를 오셨다면 Royal National Park에 있는 FIgure Eights pool 꼭 들려보길 추천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