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TRAVELING INFO(여행)

[캐나다] 토버모리 Tobermory

by TSOL(티솔) 2020. 9. 30.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 있는 토버모리라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피거 스케이트 선수 김연아가 찾아 다닌다는 휴양지라고도 많이 알려진바 있습니다.

크리스탈 호수와 아름다운 풍경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가봤습니다.

 이쪽은 차량이 없으면 가지 못하는 곳이기 때문에 차를 타고 가셔야됩니다.

그리고 토론토쪽에서 대부분 출발 하실겁니다.

거이 500km 운전을 하셔야됩니다.

캐나다 땅이 워낙 넓어서 갈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를 빼먹을 수는 없죠!

에어비엔비로 빌린 집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크고 넓고 깜짝 놀랐습니다.

지하층만 다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라지에는 카약이 두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구장도 있었는데 카약 때문에 당구장은 Pass!!

진짜 재밋게 탓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타봤습니다.

집 뒷쪽에는 이렇게 큰 호수가 있습니다.

카약을 타고 다른 섬을 갈 수 있습니다.ㅎㅎ

나름 운동좀 해서 저 멀리 보이는 섬을 갔다 왔습니다.ㅎㅎ

수영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깊어서 엄두가 안났습니다 ㅎㅎ

물 속에 바닷가재 비슷한 친구들이 많이 살고있고 물고도 이겠죠?ㅎㅎ

낚시도 하고 싶었지만 장비가 없어서 못했던점 아쉬웠습니다,,ㅠㅠㅠㅠㅠ

하지만 너무 깊지 않은데서 수영을 했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물이 너무 깨긋하고 에메랄드 빛깔이 이뻐서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부족해 이상하게 찍었습니다.ㅠ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연을 느끼고 싶으시면 토버모리로 여행을 즐기세요^^

아름다운 배경사진과 크리스탈 빛깔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스노우쿨링도 많이 합니다!!!

주소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ㅎㅎ

캐나다 온타리오 토버모리

캐나다 온타리오 토버모리

#김연아휴양지 #토버모리 #캐나다토버모리 #캐나다캠핑 #토버모리캠핑 #tobermorycampground #여행일기 #여행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