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LIFE IS WHAT YOU THINK
TRAVELING INFO(여행)

[여행] 이스라엘 성지순례-갈릴리호수 #3

by TSOL(티솔) 2020. 10. 1.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

이스라엘을 가게 되면 이 곳을 뺄 수 없겠죠?

바로 갈릴리 호수 입니다.

실제로 갈릴리 호수의 모습입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갈릴리 호수

생각보다 이쁜 호수 인줄 알았는데ㅎㅎ

평범하네요 ㅎㅎ

 

 

갈릴리 호수까지 와서 배를 안타보면 안되겠죠?

그래서 한번 타 봤습니다.

성경에서 나온 배들은 저런 배가 아니였다는 사실 다 아시겠죠?ㅎㅎ

성경에 나오는 제자들이 배를 타고 폭풍을 만났는데 그때 예수님을 깨우는 말씀이 생각이났습니다.

왜 제자들이 예수님을 의지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배를 타면 바람이 엄청 쌔게 불고 호수인데 파도가 일어 납니다.

신기한 호수이고 아주 미스테리한 호수입니다.

낚시하면 물고기 많이 잡힐 것같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낚시 좋아함!! 베드로아니에요ㅎㅎ)

 

바람이 엄청나게 부는 소리가 들립니다 ㅎㅎ

갈릴리 호수 배안에서

갈릴리 호수 배를 한시간 정도 타고

베드로가 성경에서 잡았던 유사한 생선 고기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ㅎㅎ

 

 

베드로 고기 ㅎㅎㅎ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조기구이 맛이랑 비슷합니다. 생선 좋아하시는 분이면 진짜 행복 할 것입니다.ㅎㅎ

 

 

 

 

 

 

 

 

 

 

 

성경 마태복음 5장에 나오는 8복

팔복교회 베드로 고기 먹었던 지역 근처에 있는 교회입니다.ㅎ

갈릴리 지역!

이스라엘 너무 자세하게 보지 못하고 지나간 점이 아쉽 습니다.

실제로 이스라엘을 구석구석 역사를 이해하려면 3개월에서6개월도 모자르다고 합니다.

17박을 갔다왔으니 그냥 대충 여기에 뭐가 있다 정도만 알고 왔습니다.ㅎㅎ

 

 

#이스라엘투어 #이스라엘가볼만한곳 #이스라엘갈릴리호수 #갈릴리호수 #갈릴리유람선 #갈릴리배드로고기 #갈릴리바다 #성경역사 #예수님의흔적 #이스라엘여행 #이스라엘 #세계여행 #여행블로그

blog.naver.com/haneul_kim89/222104284889

[여행] 이스라엘 성지순례-갈릴리호수 #3

안녕하세요 TSOL 입니다.이스라엘을 가게 되면 이 곳을 뺄 수 없겠죠?바로 갈릴리 호수 입니다.실제로 ...

blog.naver.com

 

댓글